산책길에 핀 버섯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포시-구래동/health/73991161

오늘도  아침 일찍 산책길에 올랐다. 좀 이른 시간이어서 인지 여늬 때 보다 많은 분들이 산책하고 계셨다. 일찍오셨다가 일찍 가시는 분들이 많다.

땅바닥을 쳐다보면서 걷다가 버섯 처럼 생긴 꽃을 발견했다.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하얀 색깔을 가진 동그랗고 납작한 모양이 넘 아름다운 분명 버섯이었다.

처음보는 모양이고 예뻐서 혹시 독버섯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주변을 돌아보는 시간이 나에게 작은 행복을 선사해 주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민원재

    증거가없어서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민원재

    못밌겠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빛날ㆍ수

    공원에핀하얀버섯은독버섯이에요ㆍ먹으면안돼요ㆍ따도안됩니다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정은아연
      답글오산동

      맞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은아연
    답글오산동

    조심하세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