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재
증거가없어서
1년 전
오늘도 아침 일찍 산책길에 올랐다. 좀 이른 시간이어서 인지 여늬 때 보다 많은 분들이 산책하고 계셨다. 일찍오셨다가 일찍 가시는 분들이 많다.
땅바닥을 쳐다보면서 걷다가 버섯 처럼 생긴 꽃을 발견했다.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하얀 색깔을 가진 동그랗고 납작한 모양이 넘 아름다운 분명 버섯이었다.
처음보는 모양이고 예뻐서 혹시 독버섯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주변을 돌아보는 시간이 나에게 작은 행복을 선사해 주었다.
증거가없어서
못밌겠네요
공원에핀하얀버섯은독버섯이에요ㆍ먹으면안돼요ㆍ따도안됩니다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