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원 오사영
미성년자 뿐아니라 어른들도안피는게 몸에좋지요 길에서 걸어다니며피는사람주변사람생각도하길...
3개월 전
요즘 저희 동네에서 중학생들이 담배를 많이 피고 있습니다. 저희 동네 편의점들은 미성년자들을 막지도 않는지 저희 아파트 뒷쪽에 중학생들 아지트가 있는데 거기 담배꽁초가 엄청나게 싸여있어요. 게다가 학교는 교장선생님이 바뀌고선 잡지도 않아서 큰일입니다. 미성년자는 술 , 담배 하지말고 담배는 더더욱 몸에 안좋습니다.
미성년자 뿐아니라 어른들도안피는게 몸에좋지요 길에서 걸어다니며피는사람주변사람생각도하길...
처벌을 제대로 해야된다고 봅니다
미성년자 처벌을 못한다는게 참 아쉽네요
그러니 당당하게 피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