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 저곳 주식만 보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포시-구래동/dailylife/99069264

아침 9시...

땡땡땡...

드뎌 오전 주식장이 열리는 시간..

모두들 핸폰 주식장을 봅니다.

돌풍차럼 불어오는 국민 주식이라는 예전엔 미운 오리가 됐던 "삼성전자","SK하이닉스" 반도체 주식에 모든 국민이 푹 빠져 있습니다.

애들도 구정 세배비로 삼성전자 주식을 받고, 어른들도 용돈으로 삼성전저,SK하이닉스 주식을 사고 난리도 아닙니다.

주부들은 수다를 떨며 카페에서, 직장에서는 직장인들이 쉬는 시간에, 학생들도 쉬는 시간에 지금의 화두인 주식 얘기로 푹 빠져 있습니다.

천정부지로 오르는 주식에 어떤이는 환호를 사지 못한 사람들은 포모를 느끼며 난리가 아닙니다.

예전엔 부동산이 그러하듯이 이젠 국민 주식인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대체되는 양상이네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김 샘~
    답글원당동

    주식은 문외한이라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희승
    답글운양동

    깡통  차고 나온 사람 넘 많아유 ㅠ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꽃바구니
    답글덕이동

    문외한이던 저도 하고 있으니 전국민 주식열풍이 현실인것 같습니다

    경제에 도움이 된다면 좋겠어요 

    삼전이 상승을  멈추면 어떡해야하나 싶기도 합니다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