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요
늘 자연이 곁에 있는 길들은
힐링이 되는 소중한 곳이네요
5개월 전
높지는 않지만 자연을 벗삼아 걷는 이길,
청솔모가 도토리 먹는 모습을 보며 흐뭇해합니다.
자연과 산, 나무와 풀이 초록이 주는 편안함과 행복
우리는 잊지 말아야합니다.
늘 자연에게 고마워 하며 오늘도 산책하며
행복주는 오늘 이 하루를 소중히 살아보아요❤️🫶
늘 자연이 곁에 있는 길들은
힐링이 되는 소중한 곳이네요
산책하기 좋겠네요
전경이 좋아요
맑은 날 잘 찍으셨네요^^
엇 좋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