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네요~
3개월 전
안양 석수도서관
주말에 와이프와 조카들, 동서와 함께 다녀온 도서관입니다. 저는 여러번 가보았지만 와이프는 처음이라고 하더라구요.
다른 사람들은 모두 어린이 도서관에 가고 저는 홀로 열람실에 책 볼 것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예전에는 없었던 도서관 앱도 잘 되어있고
글쓰기 강좌 등 관심있는 것들이 있어서 이것저것 둘러보고 왔습니다.
특별히 로비에는 <시니어 추천도서 22권> 전시가 있었는데 시니어분들이 요즘 도서관에 많이 오시나보더라구요. 책 전시가 재미있게 되어 있어서 흥미로웠습니다.
글쓰기 강좌를 듣고 싶은데 평일이라 아쉽습니다. 종종 와서 여러가지 정보를 접하고 책도 읽어야겠습니다.
좋네요~
도서관에 함 가봐야 겠네요
석수 도서관. 좋아요
집에서 조금 멀긴하지만 좋네요
저희 동네는 작은 도서관인데 굉장히 넓은 도서관이네요.
근처에 은근히 도서관이 많네요.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 너무 좋네요
와. 시설 너무 좋아 보이는데요
도서관을 멀리했던 나였는데요.
이글을 읽어보니 가고싶어지네요.
우리동네에서 좀 떨어졌지만 맘먹고 한번 가봐야겠어요.
도서관 데이트 넘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