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저는 초등학생 맛집추천자 입니다 !!
가끔씩 외식을 할 때면 저의 픽인 임서방 숯불구이집을 갑니다 !! 저의 픽은 돼지갈비에 물냉면 입니다 !! 돼지갈비에 밥 올려 한 입 먹고 음미하면 한판 순식간에 없어지는건 당연하고 돼지갈비 남은거에 얼음 동동 물냉면을 삭~~ 먹으면 얼마나 꿀맛인데 진짜 초등인생에 이정도로 맛있었던 갈비는 이집입니다 강추 !!
임서방숯불구이
한식
광주 북구 서림로 85-1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