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환제
수컷고양이들은 영역싸움을 합니다.
먹을게 없으면 싸움이 더 심해지기도 하구요..
보면 먹을것 좀 챙겨주세요.물도요..
4개월 전
요새 동네에 귀여운 길냥이들이 많이 보이네요.
사람 손을 타서 그런지 도망가지도 않고요.
오늘은 날이 따뜻해서 그런지 일광욕도 즐기네요.
그래도 올해 겨울은 작년보다는 덜 추웠던 것 같습니다. 덕분에 야생동물들이 덜 힘들었을 것 같네요.
가끔 아파트에서 길냥이들끼리 싸우는 소리가 들리긴 하던데ㅠㅠ 이젠 그만 싸우고 다들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수컷고양이들은 영역싸움을 합니다.
먹을게 없으면 싸움이 더 심해지기도 하구요..
보면 먹을것 좀 챙겨주세요.물도요..
봄바람불때까지 잘 견뎠으면 좋겠네요
집이 있으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