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냥이가 자주 보이네요. 귀엽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북구-오치동/pet/99270698

요새 동네에 귀여운 길냥이들이 많이 보이네요.

사람 손을 타서 그런지 도망가지도 않고요.

오늘은 날이 따뜻해서 그런지 일광욕도 즐기네요. 

 

그래도 올해 겨울은 작년보다는 덜 추웠던 것 같습니다. 덕분에 야생동물들이 덜 힘들었을 것 같네요. 

 

가끔 아파트에서 길냥이들끼리 싸우는 소리가 들리긴 하던데ㅠㅠ 이젠 그만 싸우고 다들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강환제
    답글신사제1동

    수컷고양이들은 영역싸움을 합니다.

    먹을게 없으면 싸움이 더 심해지기도 하구요..

    보면 먹을것 좀 챙겨주세요.물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JS
    답글동면

    봄바람불때까지 잘 견뎠으면 좋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jh
    답글대치2동

    집이 있으면 좋겠네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