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버기
새단장 소식에 맛까지 그대로라니 멀리서도 발걸음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네요~|
8시간 전
분식 생각날 때마다 종종 들르던 마녀김밥 상무점이 최근 근처로 자리를 옮기면서 새로 리모델링을 마쳤더라고요 거창하게 바뀐 건 아니고 예전처럼 아담한 크기의 작은 가게인데 인테리어를 싹 새로 해서 그런지 매장 내부가 훨씬 세련되고 쾌적하게 바뀌었네요.. 공간은 새로 단장해 깨끗해졌지만 다행히 중독성 있는 분식 맛은 그대로였습니다 👍 대표 메뉴인 국물 떡볶이는 매콤달콤한 양념에 쫀득한 떡이랑 어묵이 가득 들어가서 김밥이랑 같이 곁들여 먹기 딱 좋습니다. 여전히 규모가 작은 편이어도 내부가 위생적이고 정돈된 분위기라 눈치 안 보고 편하게 혼밥하기 좋을 것 같아요 상무지구 근처에서 깔끔하게 관리 잘 된 분식집 찾으신다면 새로워진 매장으로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새단장 소식에 맛까지 그대로라니 멀리서도 발걸음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네요~|
떡볶이 하면 조연급, 서브메뉴 뉘앙스가 풍기는데, 가래떡도 밥과 똑같은 거니까 정식 식사메뉴로 자리잡아도 되겠습니다. 매운가래찜. 어째 어감이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