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잠
아이들은 그럴수 있지만 부모가 그걸 그냥 지켜보는건 안되지요. 위생도 문제지만 사고라도 나면 어쩌려고 그러는걸까요
7시간 전
오늘 공원에 산책하러 갔다가 설치된 해먹 쪽을 지나가는데 좀 씁쓸한 장면을 봤습니다. 어린아이들이 신발을 신은 채로 해먹 위에 올라가서 트랜펄린 이용하듯이 마구 밟으며 뛰어놀고 있더라고요.
아이들이라 재밌어서 그럴 수 있다 치지만, 공원 해먹은 보통 사람들이 편하게 누워서 휴식하라고 만들어둔 시설이잖아요. 흙먼지 묻은 신발로 잔뜩 밟아놓은 바닥에 다른 사람이 머리나 몸을 대고 누워야 한다고 생각하면 위생적으로 너무 안 좋고 찝찝합니다 ㅠㅠ
안전을 위해서라도 부모님들이 옆에서 신발을 벗기거나 뛰어놀지 않게 제재를 해주셔야 할 것 같은데 그냥 방치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다들 이런 공원 해먹 이용 매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들은 그럴수 있지만 부모가 그걸 그냥 지켜보는건 안되지요. 위생도 문제지만 사고라도 나면 어쩌려고 그러는걸까요
위생도 위생이지만 해먹에서 그렇게 뛰어놀다가는 중심 잃고 뒤집혀서 크게 다칠까 봐 조마조마하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