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수막 철거 후 고통 받는 나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북구-동림동/dailylife/100213884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수막 설치 및 철거로 인한 문제점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현수막을 통한 홍보가 계속해서 이어져 오고 있지요. 홍보하는 것은 상관 없으나 문제는 현수막 철거 후 일부 문제점이 눈에 보이는 것 입니다.

최근 동네를 산책하다가 찍은 사진입니다.

일부 노끈이 나무에 묶인채 그대로 남겨져 있더라고요. 지금은 괜찮을 수 있으나, 나중에 시간이 지나면 나무의 생장에 영향이 있지 않을까요?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여러분의 동네는 어떠한가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나무를 위해서 현수막 철거 후 

    뒷처리를 깔끔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현수막 철거를 대충하는 불량한 사람들이 있네요. 뒷정리도 깔끔하게 해야죠.

    10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풀기 귀찮다고 현수막만 잘라갔군요.

    평생 목줄을 차고 있으면 얼마나 답답할지를 생각한다면 그런 행동은 못할텐데 참 아쉽네요

    9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