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피쉬
오 양산동에 이런곳이
1개월 전
양산동 주민센터 인근에 있는 앰버커피를 소개해용 !!
주소는 양산동 1025 입니다아~~
직접 사진 찍은게 많긴한데 찾기가 어려워서 일단 찾은 사진 올려요😢 사진이 많이 허접하지만
네이버 리뷰에 있는 사진!! 직접 가보면!!
우와~~~~ 소리가 나오는 카페입니당💗
혼자 공부하기에도 너무너무 좋은 카페이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더더더 만족❤️
그리고 음료도 다 맛있고 빵도 맛있습니당!!
특히 허니브레드 존맛탱!!! 아메리카노도 맛있고 딸기가 들어간 음료도 정말 맛있었어요!!
넓고 구석구석에도 자리가 많구 2층까지 구성된 카페여서 자리 걱정도 노노!!
저녁에는 사람이 좀 더 많은 편 같아요!
낮에는 저녁보다 적으니까
광주광역시에 사시는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이 카페는 아는 사람만 아는!! 그런 카페입니당💗
오 양산동에 이런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