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제가 학교 친구랑 착한분식 이라는 분식집에 갔는데 그곳에 물티슈가 없어서 제가 옆에 있는 문구점 에서 물티슈를 사서 썼어요.
그래서 물티슈 사서 쓰고 주변 쓰레기 봉투에 물티슈 버리고 물티슈 남은 것은 친구한테
줬습니다^^
거기 음식은 진짜 맛있습니다
저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