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분식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restaurant/99337819

제가 학교 친구랑 착한분식 이라는 분식집에 갔는데 그곳에 물티슈가 없어서 제가 옆에 있는 문구점 에서 물티슈를 사서 썼어요.

그래서 물티슈 사서 쓰고 주변 쓰레기 봉투에 물티슈 버리고 물티슈 남은 것은 친구한테

줬습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김하람
    답글매곡동
    작성자

    거기 음식은 진짜 맛있습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쭈니맘
    답글대부동동

    저도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