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34M8C1
보니까 얼큰해보이네요.
역시 겨울에는 이런 메뉴가 딱이죠
4개월 전
요새 날이 추워서 그런지 국밥이 자주 땡기곤 하는데, 저만 그런건 아니죠?^^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암뽕순대국밥을 맛나게 먹을 수 있는 "24시 창평국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곳의 장점은 24시!! 월요일에는 휴무일 이니까 참고하시구요. 24시간 운영이다 보니 손님들이 계속 오시더라구요.
혼밥하기도 좋구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점은 들깨가루가 있어서 순대 찍어 먹기에 최곱니다^^
여러분들도 시간 되실 때 함 가보셔요^^ 강추입니다.
그리고 포장도 가능합니다.
보니까 얼큰해보이네요.
역시 겨울에는 이런 메뉴가 딱이죠
저도 요즘 국밥 잘 먹는데 꼭 가보고 싶네요
방문해봐야겠네요
국밥~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