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동] 암뽕순대국밥 맛집 "24시 창평국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restaurant/99171376

 

요새 날이 추워서 그런지 국밥이 자주 땡기곤 하는데, 저만 그런건 아니죠?^^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암뽕순대국밥을 맛나게 먹을 수 있는 "24시 창평국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곳의 장점은 24시!! 월요일에는 휴무일 이니까 참고하시구요. 24시간 운영이다 보니 손님들이 계속 오시더라구요.

 

혼밥하기도 좋구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점은 들깨가루가 있어서 순대 찍어 먹기에 최곱니다^^

 

여러분들도 시간 되실 때 함 가보셔요^^ 강추입니다.

그리고 포장도 가능합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KR34M8C1
    답글두암3동

    보니까 얼큰해보이네요.

    역시 겨울에는 이런 메뉴가 딱이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렁
    답글계림2동

    저도 요즘 국밥 잘 먹는데 꼭 가보고 싶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유나현수파파
    답글산수1동

    방문해봐야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자바칩
    답글신용동

    국밥~맛있어보여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