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설유화가 예쁜 신용동 공원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
1개월 전
우리동네 신용동 천변 공원입니다~~
벚꽃은 이미 졌지만 설유화는 좀 남아있더라구요
여느 꽃보다 향기가 진해요
바람타고 오는 향이 기분 좋아요
여름이 어느새 온 것 같은데 아쉽네요
꽃은 지지만 푸른 잎이 무성한 것이 나름의 매력이 있는 요즘 풍경이에요 ㅎㅎ
낮이든 밤이든 걷기가 좋은 날씨라 산책을 자주 낙가네요
설유화가 예쁜 신용동 공원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
우와ㅜㅜ향기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