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동 이팝나무 꽃 보러 오셔용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information/997422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동에서 봄 특히, 4월말~5월에 제가 즐겨 산책하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주로 이팝나무가 식재된 양산택지사거리 대로변을 산책하곤 합니다. 예전에는 5월에 주로 개화했었던 이팝나무 꽃이 최근에는 지구 온난화로 인해 4월에 개화하더라구요.

한편으로는 아쉽기도 하고, 쓸쓸하기도 하네요.

 

여러분은 어떤 봄꽃을 좋아하시는지요?

혹시 아직 이팝나무 꽃을 못보셨다면, 이팝나무가 식재된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 KREAX8B
    답글장안제2동

    이팝나무가 멋진 곳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이팝나무 너무 좋아해서 저도 자주 촬영하곤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
    답글신용동

    이팝나무 요즘 많이보이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