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자
윤 은 자 기 야 나 진짜 너 지금 집에 가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2개월 전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할 벚꽃 명소는 양산동에 위치한 효솔어린이공원입니다.
최근에 봄비 치고는 많은 양의 비가 왔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벚꽃이 금방 떨어졌더라구요.
아쉽기는 하지만 최근에 많은 양의 꽃잎이 떨어져서 그런지 꽃길이 만들어졌더라구요.
올해 꽃놀이를 못갔었는데, 덕분에 꽃길을 걸었습니다.
아직 꽃잎이 남아있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시간 되실 때 한번 방문해보셔요.
감사합니다
윤 은 자 기 야 나 진짜 너 지금 집에 가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윤 은 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밖에 나가 나 다 잘 못 할 수 없는 것 같아 나
ㅂㅂㅈ4ㄹㄹ
벚꽃비가 예쁘지만 아쉬움이 더 크네요
내년봄에 다시 볼 수 있겠지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이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