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신가동에서 30년을 살았어도 극락강역 이름만 들었는데
실제로 사람이 타는역인것을 어제서야 알았어요
서울용산역을 간다는것을요~ 제 나름대로 넘 신기해서
모르는 주민이 있을지도 모르니까 공유합니다
참고로 하루 한차례 12시19분에 용산역을갑니다
전국에서 가장 작은역 극락강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