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저는 광주 사는 김영희 입니다 4시에 일어나 하루를 시작합니다. 4시30분에 운동을 나갑니다 7시에들어와 출근준비를 합니다.저는. 하루에 2만보씩 걷습니다 처음엔 오천보씩도 힘들다고 했는데 지금은 이만보를 걸어도 쌩쌩합니다 비가오나 눈이오나. 매일매일 걷습니다 걷는게 정말 좋습니다 하루도 안빠지고 걷고 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