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처럼
시청에 민원 넣어야겠어요
4주 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산책 중에 위험해 보이는 곳이 있어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집근처의 공원이 근처 도로보다 높은 지대에 있다 보니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난간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그런데 설치된지 오래되 보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그런지 난간 중 하나의 내부가 텅텅, 아무것도 없어요.ㅠㅠ.
향후 공원 보수공사 시 보수가 필요해 보입니다. 추가로 오일스테인까지 되면 오래 갈 것 같아요. 어서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시청에 민원 넣어야겠어요
내부가 빈것보다 저렇게 녹슬어서 떨어져 나간게 너무 위험해 보이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