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숙
공원내에서 흡연은 위험하고 다른 사람들 건강에도 피해를 주는 행동이네요
1개월 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원에서의 흡연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고자 합니다.
최근에 공원을 산책하기 위해 양산동 내 한 근린공원을 방문하였는데요.
그런데 세상에. 누군가 벤치 앞에서 얼마나 많은 담배를 피운건지.
공원은 금연구역 일텐데 말이죠.
그리고 주변에는 아파트로 둘러쌓여 있는데 말이죠.
정말 나중에 큰 불이 날까 걱정입니다.
저곳이 CCTV 사각지대라 그런지 꽁초 많이 보이는 것 같기도 하네요.
하루빨리 개선이 되었으면 하네요.
공원내에서 흡연은 위험하고 다른 사람들 건강에도 피해를 주는 행동이네요
공원에서는 흡연이 금지되어 있는데 버젓이 피는 사람이 있다니 황당하네요. 조치가 필요해 보입니다
개선되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