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에서 흡연이라니요!!!ㅜ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dailylife/99742253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원에서의 흡연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고자 합니다.

최근에 공원을 산책하기 위해 양산동 내 한 근린공원을 방문하였는데요.

그런데 세상에. 누군가 벤치 앞에서 얼마나 많은 담배를 피운건지. 

공원은 금연구역 일텐데 말이죠.

그리고 주변에는 아파트로 둘러쌓여 있는데 말이죠. 

정말 나중에 큰 불이 날까 걱정입니다. 

저곳이 CCTV 사각지대라 그런지 꽁초 많이 보이는 것 같기도 하네요.

하루빨리 개선이 되었으면 하네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공원내에서 흡연은 위험하고 다른 사람들 건강에도 피해를 주는 행동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공원에서는 흡연이 금지되어 있는데 버젓이 피는 사람이 있다니 황당하네요. 조치가 필요해 보입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개선되어야죠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