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정말 문제네요ㅜㅜ 너무 지저분해졌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dailylife/9951609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개인적으로 신경쓰였던 우리 동네 문제점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해당 사진은 최근에 잠깐 산책을 가던 중에 발견하여 찍게 되었습니다.

종량제 봉투에 버리면 될텐데 말이죠.

쓰레기가 점점 쌓이는 것을 보니 기분이 좋지 않더라구요.

이 길이 어린이 및 청소년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다니는 길이라 그런지 시간이 지날수록 쓰레기의 양이 많아지는 것 같은 느낌도 드네요. 많이 아쉽습니다. 개선이 필요해 보여요.

여러분들의 동네는 어떠신가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언제 쫌 끝날까요? 저런 쓰레기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매곡동

    여기에 쓰레기 버린 사람들은 환경오염의 주범 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저도 이렇게 쓰레기가 많은 장소들을 종종 보곤 하는데

    민원을 넣어도 소용이 없는 것 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어디나 저런곳많아요.

    진짜 지저분해요~

    언제나 깨끗한 거리가 됄지요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