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주차장에 방치된 전기킥보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dailylife/99440222

왜 이럴까요ㅠㅠ

날이 따뜻해져서 그런지 전기킥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확실히 증가한 것 같아요.

문제는 사진과 같이 지하주차장에 위험하게 방치된 킥보드가 요즘 많이 보입니다.

저녁에는 운전자분들에게 잘 보이지 않을 것 같아요.

한쪽에 잘 세워두면 좋을텐데 말이죠

혹시나 사고가 날까봐 걱정이 많습니다ㅠㅠ

다들 안전운전 하셔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전기 킥보드 정말문제가 참많죠 길가다가 보면여기저기 들어 누워있는거 보면  하루빨리  킥보드에대힌정책이 있어야된다고생각합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