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배변 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dailylife/99372292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새 자주 보이는 반려동물 배변 이슈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최근 들어서 반려동물을 산책시키시는 분들이 많이 증가한 것 같아요. 물론 많은 분들께서 반려동물의 배변 시 잘 처리를 해주고 계시는데요. 그런데 간혹 배변이 방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동물은 좋아하기는 하는데요. 물론 야생동물의 배변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만 아무래도 좋아 보이지는 않네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날씨가 따뜻해지니 부쩍 반려동물을 데리고 나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랑하는 동물이 주위의 따가운 시선을 받지않게 뒷처리도 깔끔하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반려동물  배설물은 바로바로 치워주셔야하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모니카
    답글계림2동

    꼭 주우셔야합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반려동물의 배변이라면 주인이 문제가 많은거지요! 강아지 키울자격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기본이안되어 있는분들 반려동물을안키워야된다고 생각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