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숙
날씨가 따뜻해지니 부쩍 반려동물을 데리고 나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랑하는 동물이 주위의 따가운 시선을 받지않게 뒷처리도 깔끔하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3개월 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새 자주 보이는 반려동물 배변 이슈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최근 들어서 반려동물을 산책시키시는 분들이 많이 증가한 것 같아요. 물론 많은 분들께서 반려동물의 배변 시 잘 처리를 해주고 계시는데요. 그런데 간혹 배변이 방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동물은 좋아하기는 하는데요. 물론 야생동물의 배변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만 아무래도 좋아 보이지는 않네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날씨가 따뜻해지니 부쩍 반려동물을 데리고 나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랑하는 동물이 주위의 따가운 시선을 받지않게 뒷처리도 깔끔하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반려동물 배설물은 바로바로 치워주셔야하죠
꼭 주우셔야합니다
반려동물의 배변이라면 주인이 문제가 많은거지요! 강아지 키울자격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기본이안되어 있는분들 반려동물을안키워야된다고 생각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