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수막 철거 후 흔적들ㅜ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첨단1동/dailylife/1000869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국적으로 자주 보이는 현수막에 대한 문제를 주제로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현수막을 설치해서 홍보를 하는 것. 예전부터 지금까지 잘 사용해오고 있는 홍보수단이지요. 

문제는 철거 이후라고 생각합니다.

이 사진은 동네에서 찍었는데요.

현수막 고정용으로 사용된 줄로 추정되는데 매듭이 잘 안풀려서 그런지 나무에 묶인 줄은 그대로 있네요ㅜㅜ 나무는 점점 자라고 있을텐데. 줄로 인해 상처가 나서 2차 피해가 발생되어 생장에 영향이 일부 있을 것 같네요ㅜㅜ 문제입니다ㅜㅜ

여러분의 동네는 어떠신가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정리를 말끔히 했었으면 좋았을텐데 빠트리고 가는 부분들이 있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현수막을 제대로 철거 안 한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네요. 굉장히 문제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환경 보호를 위해서라도 고쳐야하겠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현수막을 사용했으면

    깨끗하게 치우고 가야하는데...!

    6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