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정리를 말끔히 했었으면 좋았을텐데 빠트리고 가는 부분들이 있네요...
2주 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국적으로 자주 보이는 현수막에 대한 문제를 주제로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현수막을 설치해서 홍보를 하는 것. 예전부터 지금까지 잘 사용해오고 있는 홍보수단이지요.
문제는 철거 이후라고 생각합니다.
이 사진은 동네에서 찍었는데요.
현수막 고정용으로 사용된 줄로 추정되는데 매듭이 잘 안풀려서 그런지 나무에 묶인 줄은 그대로 있네요ㅜㅜ 나무는 점점 자라고 있을텐데. 줄로 인해 상처가 나서 2차 피해가 발생되어 생장에 영향이 일부 있을 것 같네요ㅜㅜ 문제입니다ㅜㅜ
여러분의 동네는 어떠신가요?
정리를 말끔히 했었으면 좋았을텐데 빠트리고 가는 부분들이 있네요...
현수막을 제대로 철거 안 한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네요. 굉장히 문제네요
환경 보호를 위해서라도 고쳐야하겠네요
현수막을 사용했으면
깨끗하게 치우고 가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