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이를 소개해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명시-하안3동/pet/99270121

 

흰둥이 두부 솜사탕이 이름 순위였는데 최종 이름은 사탕이가되었지유 아파트 단지 신책 집잎 공원 산책 너무 좋아하는데 그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곳은 비로비로 안양의 꽃 안양천길입니디 봄이오면 더더더 예뻐지는 안양천길인데 사탕 이도 벚꽃 맞으며 산책할 수 있는 안양천길을 너무 좋아해유 이제 날씨더 잠점 좋아지구 지금 보다 산책을 더 많이 나기려구해여 미세먼지 황사야 대한민국 오지마!!!  걷기운동 열심히해사 개냥이들 모두모두 건강하쟈 아자아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