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풍
산책이 안떠요
1년 전
오늘은 동네산채 캐시가 안되네요
아무 공지도 없었는데 이래도 되나요?
미리 공지 해 주심 감사~~~
왜 안될까요????
산책이 안떠요
영옥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 근처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지금은 10m 근처 가까이 가야 나무인증이 뜹니다. 다시 시도 해보기를.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야 됩니다.
공원산책해도캐시적입안주넹
나는 안되는지 한보름쯤 되었네요
예전에는 근처만 가도 적립이되었는데 지금은 딱그자리에 가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