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밭 추어탕:추어탕,파전,콩국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강릉시-입암동/restaurant/99315409

사천면 방동길  360 1층(강릉 사천해변길)

추어탕이 일품입니다

파전을 곁들이면 더욱 맛나구요.

 한여름에는 국내산 콩국수가 제일입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날마다.해피~~~♬♪♪
    답글송강동

    강릉가면 찾아보고 싶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다콩♡칠성♡맘
    답글내곡동

    정보 감사합니다 😀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진이
    답글입암동

    오...콩국수 좋아하는데 여름이 가봐야겠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