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사천면 방동길 360 1층(강릉 사천해변길)
추어탕이 일품입니다
파전을 곁들이면 더욱 맛나구요.
한여름에는 국내산 콩국수가 제일입니다.....🤗🤗🤗
강릉가면 찾아보고 싶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
오...콩국수 좋아하는데 여름이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