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커피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강릉시-입암동/restaurant/98536557

우리동네 공단커피 아이스크림 라떼예요>_<

보기만 해도 맛있겠쥬~~~~

상하목장 알스크림이라 진짜 맛있어요

원래 아이스라떼는 시간 지나면 맛이 싱거워지는데 이 아이스크림 라떼는 시간이 지나면 더 달달꼬수워요

가격도 5천원대라 좋아요

근데 요즘 손님이 많이 없어서 알스크림을 안 들여놓으세요

입암동 주민 여러분 마니마니 이용해주세요

그래야 저도 아이스크림 라떼 먹을수 있어요 ㅎㅎ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Body Formation
    답글남문동

    맛있어 보여요  제주도에서  첨 먹었는데 고소하고 신선한 맛이  좋았어요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