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y Formation
맛있어 보여요 제주도에서 첨 먹었는데 고소하고 신선한 맛이 좋았어요
7개월 전
우리동네 공단커피 아이스크림 라떼예요>_<
보기만 해도 맛있겠쥬~~~~
상하목장 알스크림이라 진짜 맛있어요
원래 아이스라떼는 시간 지나면 맛이 싱거워지는데 이 아이스크림 라떼는 시간이 지나면 더 달달꼬수워요
가격도 5천원대라 좋아요
근데 요즘 손님이 많이 없어서 알스크림을 안 들여놓으세요
입암동 주민 여러분 마니마니 이용해주세요
그래야 저도 아이스크림 라떼 먹을수 있어요 ㅎㅎ
맛있어 보여요 제주도에서 첨 먹었는데 고소하고 신선한 맛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