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주말에 가끔 가족들과 갑니다. 푸짐한감자탕, 점심 특선으로 뚝배기 감자탕을 10,0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감자탕(소)는 26,000~27,000원인데 여자 셋이서 3명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아무튼 저는 각자 한뚝배기씩 하는 걸 선호해요.
감자탕 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음 어떤 맛일까 담에 들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