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중앙시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강릉시-입암동/information/98563270

우리동네 시장중에 제일큰시장입니다

티비에 마니나오면서 주말엔 갈수가없어요ㅠ

지운이네 김도맛있고

시장에서먹는 꼬치어묵도 맛있어요

제가모르는맛집들이 많이생겻더라구요 ㅎ

흑임자커피마시러 나가야겟어요 

짬뽕빵은 제가 빵을조아하지않아서 

어묵고로께는 즐겨먹던곳인데

이젡줄서야되서 못먹은지오래됫네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가보고 싶네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