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덕동 월대산 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강릉시-입암동/information/98354420

오늘 아침에는 늘 걷던 남대천길을 잠시 뒤로 하고, 인근 월대산 등산을 했다. 그렇게 높지도 않았지만 심장과 폐를 느낄 수 있는길이었다.이곳에 온지도 벌써 3개월이 다 되어가는데도 월대산 주변만 걷다가 올라가봤는데 정상주변 산책길 조성이 잘 되어있었고, 동해안 일출을 감상하기에도 적합한 장소였던 것 같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