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2동 달리기 좋은 곳 <종합운동장-하이원아레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강릉시-입암동/information/98318889

제가 살고 있는 강릉시 교2동 운동하기 좋은 곳을 소개해드릴 게요.

바로 강릉시 종합운동장입니다. 

강원FC나 강릉시민축구단의 경기가 있을 때와 특별한 행사가 있을 때를 제외하고 새벽 5시부터 밤 12시까지 개방합니다.

운동 선수들도 연습하고 저처럼 달리기 초보자도 많고 그냥 걸으시는 분들도 많아요.

천연잔디 주변 트랙을 몇 바퀴 달리고  나면 속이 뻥 뚫리는 느낌입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날마다.해피~~~♬♪♪
    답글송강동

    운동으로 건강 다지는 모습 좋습니다.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