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동택지 솔올공원!그리고 경포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강릉시-입암동/health/98415280

오전 산책은 솔올 공원에서 저녁 러닝은 경포호에서

떡갈 나무,소나무,대나무로 주를 이루는 야트막한 산책로는 미니 등산코스랍니다.약 4 키로 한 시간 정도 걷고 나면 머리가 맑아지고 활기가 생깁니다.곳곳에 4개의 정자와  3군데의 운동시설이 있어 자유로이 이용합니다.또 학생들의 생태교육도 하고 있어요.해설자와 함께.선사 유적지도 있어엿부터 살기 좋은 곳이란 것을 입증하고 있어요.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우리 동네 명물 입니다. 그리고 저녁엔 러너들의 성지인 경포호주변을 한 바뀌 달리고나면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시고 편안한 잠을 이룰 수 있답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올리브그린
    답글교1동
    작성자

    사진을 추가했어요

    20251001_124025.jpg_resize
    8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날마다.해피~~~♬♪♪
    답글송강동

    야경이 더 멋진곳이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