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산책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강릉시-입암동/dailylife/92926184

월화거리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김혜숙
    답글교2동

    멋쪄요

    좋아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___ 화산지기 ___
    답글고대면

    내 고향 강릉 철길을 아름답게 변화시켰네요

    다음에 아내랑 꼭 걸어봐야겠네여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진이
    답글입암동

    누군가와 손잡고 걷기 좋은 산책길이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