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자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강릉시-입암동/dailylife/100015509

우리 동네는 임당고가옥과 천태종 삼계사 절이 있으며 최씨네 고가옥을 비롯한 강릉대도호부 삼문과 객사문을 비롯한 문화제 등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의료원이 있어 국민 건강의 메카로 살기 좋은 고장을 자랑합니다. 가까이에는 강릉 중앙시장에 먹거리촌 등 있어서 많은 관광객들이 꼭 들러 보시길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울산큰애기
    답글양정동

    좋은동네 사시네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답글성주읍

    강릉은 해돋이만 생각해 봤는데 좋은 것도 참 많은 것 같네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