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본집은 포항이지만 연인과 함께 경주로 여행을 갔다 대릉원 근처에 도착하니 이쁜 벚꽃들이 많았다 작년엔 못봐서 많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이번년도엔 연인이랑 같이봐서 행복했다. 벚꽃을보고 맛있는것도 먹고 황리단길갔다 뽑기도 하고 재밌었다
경주벚꽃이 참 예뻐요
경주는.벚꽃명소가 많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