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약5년전부터 건물 건축한다고 이웃집밑가계건물 유료주창등을 사들여서 펜스를 치고 건물은 짖지않는 바람에 동네전체가 주차난에 허덕임 참고로 인근에대형마트 보험회사 대형p건설회사 원룸등 평일에는나날이 주차난에 시달림니다
참고 유료주차장 이두군데가 들어같슴 좋은의견이 있을지
힘드시겠네요
화가 나네요.ㅜㅜ
주차난 문제네요
어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