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서울에 주소를 두고 포천에서 생활하는
집나온 사나이 나이를 한바퀴돌리니
운동도 하기실러지는 세월앞에 좀더
재미지게 살고파 기숙사에서 종합운동장
열바뀌이하로 돌고 와서 씻고 티비시청
누군가 호프한잔할 친구가 있었음 하는 생각도 자주합니다
어제도 걷고 오늘도 걸었네 내일도 걷겠네
걷다 걷다보면 아름다움만 보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