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들어오는 길 너무 어둡지 않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통영시-광도면/dailylife/99813134

차를 타고 고성 지나서 통영 들어오는 길 너무 어둡지 않나요? 가로등 하나가 없어요 ㅠㅠ

고속도로 타면 좀 나은데 매번 유로도로 털 수는 없는 노릇이니....

다들 어떻게 샹각하시나요?? 

통영 요즘 오션개발은 많이 하던데 가로등 좀 세워주면 좋겠네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