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저는 집에만 있어도 캐시를 받을수있어요 ㅋㅋ
저랑 똑같네요ㅋㅋ
저도 바로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ㅋㅋ 그래서 누워서 폰 만봐도 캐시를 얻을 수 있어요ㅋㅋ
저도욬ㅋ
난 바로 나가면 산책장소가 있는데
저도
요
강쥐님 또다른 새로운건 없나요?
재미있고 이야기를 나눌수있는 그런 동네생활??
안그래도 요새 생각하고 있어요(아이디어가 안나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