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합포구-월영동/information/99031323

임향선 어떨까요?

산채코스로는 제일이지요? 

산책로가 북마산 시장을 통과하면서 시장. 구경을 하다보면 꽤 재미있어요.

 

 

산책하다 지겨우면 중간중간에 cafe도 몇 군데 있어요. 커피값도 저렴하고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ajaja86
    답글도계동

    산책코스 좋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종훈
    답글완월동

    산책코스로 가봐야겠네요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