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산책에는 마산에 있는 합포수변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합포구-월영동/information/99024005

제가 겨울산책에는 합포수변공원에서 

자전거를 타면서 산책을 하고 걸어서

운동을 합니다 거기는 횟집들이

있어서 회를 먹고싶을때면 합포수변공원

에서 먹고 새해를 보러갔을때 항상

합포수변공원에서 새해를 보면서

올해의 소원을 발고 올해의 

다짐을 위해서 항상 그곳에서 

소원빌고 운동하고 여러

가지의 생각이 잠길때면 항상

합포수변공원에서 가서 생각을 정리하고 합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hahaha
    답글홍제제2동

    수변공원 가보고 싶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물고기한마리♡
    답글초월읍

    주변에 산책 코스가 좋을듯싶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마음비우고 하루 종일 걷기 좋겠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wn
    답글송내동

    수변공원은 너무 예쁘지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가끔 산책합니다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