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 비둘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합포구-월영동/dailylife/99307196

공원의 비둘기 먹이를 줘야 할까요? 주지 말아야 할까요? 이 문제는 여전히 풀리지 않는 숙제인 것 같아요. 

먹이를 주는 사람들 입장은 이렇게 말해요.

 " 우리가 그들의 서식지늘 파괴했으니. 살펴줘야죠. 그들도 생명인데."

맞는 말 같기도 해요.

반대 입장에서는

" 우리가 먹으를 안 줘도 다 살아간다고. 그래야 해충도 잡아먹고 애벌레들도 잡아먹고 하지요. "

다 맞는 말인데 어쩌지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비둘기 배설물이 그대로 방치 되면 지저분해지니끼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생태계 적응 하려면 먹기 사 주면 안 될 것 같습니다

    관리 측에서도 현수막 걸고 홍보 하시더라구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정말 문제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