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한마리♡
뒤태가 무지 귀염귀염하네요
4개월 전
어제 본 고양이입니다. 밤에 집 가는 길에 공터에서 본 고양이인데 아쉽게도 얼굴 쪽은 못 찍었지만 굉장히 귀여웠고요, 우리 동네에 사는 길고양이들 중 한 마리입니다. 몇번 쓰다듬어줬어요.
그리고 제가 오기 전에 계셨던 아주머니 한 분이 따른 곳을 가셨다 오신 건지 길을 한 바퀴 돌아서 다시 오시곤 ''치즈야'' 하시는데 그 고양이 마치 키우는 고양이처럼 잘 따르더군요. 그러다 계속 이곳 주변을 한 바퀴 돌아 오시는 건지 이것을 두 번 반복하시다가 돌아가셨답니다. 이 아주머니께서 가실 때면 고양이가 계속 끝까지 따라갔어요.
키우는 고양이는 아까 놔두고 갔다 다시 오신 거 보면 아닌 거 같지만 친분이 있는 것으로 보아 전부터 잘 대해주셨던 것 같네요.
뒤태가 무지 귀염귀염하네요
고양이 ....글쎄....
귀욤귀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