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고양이 돌보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합포구-월영동/dailylife/99237431

집 앞에 공원이 있는데 각종 동물들이 살아요. 유기견, 유기묘, 비둘기, 각 종 이름 모를 새 등등......

플랜카드에는  "야생동물 먹이주기 금지" 라고 적혀있지만 공원 내에서는 먹이주기와 먹이금지가 왈가왈부 하고 있어요. 

전 먹이주기 반대 쪽이지만 또 먹이주는 사람도 이해가 되긴해요.

고양이를 위해 집도 만들어 주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또 그 집을 찾아 없애는 사람이 있어요. 때론 그 문제로 싸우기도 하더군요.

뭐가 옳을까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늘픔
    답글조원2동

    우리 동네에는 매일 주는 분이 계셔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ㅌㅌ
    답글운정2동

    그러게요..어려운문제인것 같긴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동현
    답글도계동

    양쪽이 팽팽한 문제네요

    먹이를 주면 계속 공원 위생이 안 좋아질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안 주기는 불쌍하죠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