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집 앞에 토끼가 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합포구-월영동/pet/99213113

저희 아빠께서 집 앞에 토끼가 있다고 하셔서 후다닥 나가 봤는데 진짜 말그대로 제가 알던 그 토끼가 있더라구요..

처음보는 사람인데도 사람을 엄청좋아하고 사람 손도 엄청 잘 타더라고요. 그레서 좀 신기했어요. 지금은 토끼가 야생동물 보호소에서 보호 받고 있지만 토끼가 저희 동네에 있다는게 신기했었고 주인분이 잃어버리신 거 같은데 안타깝더라고요ㅜㅜ

빵실빵실하고 인상 깊었어서 소개 해드립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답글화정2동

    귀여워요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귀엽내요. 

    추운 날 맛난거 먹으러 나왔나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좋겠다요. 매일 볼 수 있어서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4NDXL
    답글북면

    어머 신기하네요 귀엽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동현
    답글내서읍

    토끼가 있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꼼지
    답글명서동

    오잉??토끼가?!!!!!!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넉잉
    답글합포동

    왠토끼래요ㅋㅋ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