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다독다독은 강아지들이 많고 가만히 앉아서 폰만 하고잇어도 강아지들이 다리에 앉읍니다 오면 쓰답드읍면서 사진 찌고 강아지들과 좋은 하루 보내면 됩니더 근데 단점은 간식이 없어서 아깝긴한데 그래도 입장료가 5000 원에 잇고 싶은 많큼 잇읈 잇고 라면,카페처럼 우려도 시켜 먹글수잇읍당!!! 보드게임도 잇어염
꼭가보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