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KR7FV6W
동네마다 좋은 도서관이 있네요~~|^^
3주 전
우리 동네 금암 도서관은 저에게 가장 편안한 휴식처이자 배움터예요. 조용한 열람실에 앉아 책장을 넘기다 보면 어느새 복잡한 마음도 차분해지곤 합니다.
가끔은 집중해서 공부하고 싶을 때도 찾는데, 주변의 열기 덕분에 덩달아 더 힘을 내게 되는 것 같아요
동네 사람들이 오가며 지식을 나누는 이 따뜻한 공간이 있어, 평범한 일상이 한 뼘 더 풍성해지는 기분이랍니다^^
동네마다 좋은 도서관이 있네요~~|^^
금암도서관은 올라가면 탁 트인 뷰가 너무 좋더라구요
도서관의 기능이 참 다양해지고 있어요